본문 바로가기

채용공고

국립 익산 박물관 공무직(고객 관련 업무 종사자) 채용 공고

안녕하세요 "실업자"임다~

오늘 소개하는 채용공고는 바로 박물관!!

박물관은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기관입니다.

깔끔하고 민원 객은 많이 없을 것 같은데.. 흠ㅎ

공 무 직

공무직 채용이며, 고객 관련 업무 종사자 3명 채용입니다~

한마디로 안내데스크 업무를 말하는 것 같네요~

.

호봉제는 아닌 거 같습니다 ㅠㅍㅠ

힝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추천드리고 싶은 기관입니다! 왜냐면 박물관은 무조건 추천하고 싶네요(근거 없어요ㅠㅠ)

 

우대 사항으로는 직무 관련 경력과 컴터 자격증,한국사가 있네요~

https://iksan.museum.go.kr/kor/

 

 

미리 사이트를 통해 기관 정보를 습득하시는 걸 추천해요.

혹 면접 때 소방 및 응급 상황 발생 시 대처 방법을 물어볼 수도 있을 거 같네요.

"백제 불교 문화의 발자취와 참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박물관"

기본적인 정보는 꼭 숙지하시고 가세요~^^

국립익산박물관공무직(고객관련업무+종사자)채용공고문.hwp
0.10MB

생각보다 경쟁률이 낮을 수도 있습니다 !

당신은 반드시 잘 될 겁니당 데헷